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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 후 진로

[ 디지털콘텐츠공학과 졸업 후 진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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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컴퓨터활용 영역

기존의 컴퓨터를 이용한 개발자 및 응용영역( 컴퓨터공학기술자, 응용프로그램 개발자, 정보기술컨설턴트, 모바일 (콘텐츠)개발자,  스마트폰 앱개발자, IoT 응용 개발자, 빅데이터 개발자, AI 관련기술개발자, 등)

Naver 및 대기업 기술개발팀, 전북은행, 하나은행 등 전북도내 및 타 은행권 전산실, 일반 중소기업 기술개발팀 등 컴퓨터 개발영역

– 데이터 사이언스 영역

빅데이터 기반 연구영역, 빅데이터 기술개발, 빅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IoT 데이터 수집기술, IoT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제작기술, 연구개발

– 콘텐츠 활용 영역

실감형 융합콘텐츠(MR = VR(가상현실) + AR(증강현실)) 개발, 홀로그램 콘텐츠, DID (디지털 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 콘텐츠개발 / UI & UX 등

애니메이션 제작/개발분야: 3D 에니메이션, 콘솔 및 PC 게임분야,  모바일 게임콘텐츠,  테마파크 디자인 등

시각효과분야(VFX): MCN (다중채널네트워크, 복수의 1인 창작) 제작 및 방송,  영화 및 드라마 VFX / 뮤직비디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