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 상황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
매장 상황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
디지털콘텐츠공학과2019-05-11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대형 마트, 백화점, 편의점은 물론 일반 리테일 매장까지 유통 환경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외 선진 유통 기업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첨단 ICT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고객 경험과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한 게임 체인저(Game Changer)가 되었죠.

오프라인 고객 경험의 변화의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 매장방문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파악하고 실제로 매장에 적용한 사례를 통해 고객 만족과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원본 글보기